서비스 3주년 맞은 붕괴3rd

붕괴3rd 수정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킨 ‘원신’ 개발사 미호요의 액션 RPG ‘붕괴3rd’가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이용자 친화적인 소통 행보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주년 이벤트 구성은 크게 세 가지다. 폭넓은 보상과 신규 발키리 그리고 새로운 소식을 담은 온라인 콘서트다. 붕괴3rd를 한동안 플레이하지 않았거나 입문을 고민하고 있는 유저라면 이번 3주년 이벤트로 어느 때보다 수월하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31일 오후 5시 ‘붕괴3r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공식 OST를 편곡해 선보인다. 팬들이 ‘붕괴3rd’의 스토리를 회상하며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조수은 TULA DJ ZAVITAN GYATO 유리사 나오미를 비롯해 성우 장예나 김보나 등이 참여해 ‘Befall’ ‘Nightglow’ ‘Cyberangel’ ‘Dual-Ego’ ‘Starfall’ ‘붕괴 세계의 가희’ 등의 곡을 선보인다.

또한 붕괴3rd 3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출연자 관련 논란이 발생하자 논란 발생 후 2시간도 안된 시간에 바로 공지사항을 올리는 광속 대응으로 이용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미호요 관계자는 “원신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 뿐이다.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곧 다가오는 붕괴3rd 3주년 이벤트도 열심히 준비 중이니 붕괴3rd 충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험을 강화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려면 Z2U.com 의 평판이 좋은 판매자 목록에서 저렴한 붕괴3rd 수정 충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